하이키,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MV 프리뷰 포토…'화보급 비하인드컷'

Photo Image
사진=GLG

그룹 하이키(H1-KEY)가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뮤직비디오 프리뷰 포토를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하이키 멤버들은 새빨간 장미꽃이 뒤덮인 공간에서 매혹적인 미모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하이키는 블랙 앤 화이트 착장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가 하면, 양갈래와 처피뱅, 오렌지 컬러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면서 그간 보지 못했던 색다른 콘셉트를 선보였다.

특히 하이키는 어딘가를 향해 총을 겨누거나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곰 인형을 끌어안아 신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뮤직비디오 본편을 기대케 만들었다. STUDIO L’EXTREME이 하이키의 미니 1집 'Rose Blossom' 비주얼 디렉터로 참여한 만큼 이들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하이키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첫 미니앨범 'Rose Blossom'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가 작사에 참여한 트랙이다. 이외에도 우주소녀 엑시가 수록곡 'Dream Trip' 작사, 작곡에 참여해 글로벌 K팝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하이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은 데뷔 1주년인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