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체셔' 음방활동 시작…역대급 무대매력 '체크메이트'

ITZY(있지)가 신곡 'Cheshire'(체셔) 음방활동을 본격화하며, 무대 장인으로서의 새로운 체크메이트를 던진다.

2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ITZY가 새 미니 타이틀곡 'Cheshire' 음악방송 활동이 금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의 일정으로 거듭된다고 밝혔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곡 'Cheshire' 음악방송은 지난 30일 컴백에 이어지는 새 앨범 활동으로, 역대급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동작을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무대장인' 이미지를 각인시켰던 컴백 당일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 무대추억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매력을 각인시키는 기회가 될전망이다.

한편 ITZY는 "스스로에 대한 고민과 질문에 정답은 없다"는 메시지를 앞세운 신곡 'Cheshire'와 함께, 브라질, 멕시코, 홍콩 등의 아이튠즈 앨범차트와 국내 한터·써클 리테일 차트, 유튜브 뮤비트렌딩 정상 등의 기록을 달성중이다.

이들은 앨범활동과 함께, 내년 1월14~15일 필리핀 마닐라를 시작으로 28일 싱가포르, 2월 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월 22일~23일 일본 치바, 4월 8일 태국 방콕 등 5개 도시에서의 단독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