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의 새로운 감각이 팬들의 가슴을 두드린다.
피원하모니는 3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피원하모니는 ‘HARMONY : SET IN’을 통해 각자 다른 가치관 속에서 서로를 향한 믿음과 우정으로 단합하며 진정한 조화의 발걸음을 내딛는다.
차세대 루키로 주목받는 피원하모니. 이들의 이번 새 앨범이 기대되는 이유 세 가지를 꼽아봤다.
◆ 타이틀곡 ‘Back Down’, 자신감으로 똘똘 뭉친 피원하모니의 에너지
피원하모니는 당찬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아왔다. 이번 미니 5집 타이틀곡 ‘Back Down’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겁내어 물러서지 말고 함께 헤쳐 나가자는 단합과 전진의 메시지를 담았다. 피원하모니만의 강렬한 에너지를 담아 힘 있는 보컬로 반복되는 ‘Back Down'이라는 후렴구도 매력 포인트다. 자신감 넘치는 정체성에 무한한 매력까지 더한 퍼포먼스를 펼쳐낼 예정이다.
◆ 전곡 작사 참여로 높인 앨범 완성도 ‘음악적 레벨업’
이번 미니 5집 ‘HARMONY : SET IN’에서 피원하모니는 높은 참여도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빛낸다. 피원하모니 멤버 인탁, 종섭은 새 앨범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피원하모니의 이야기를 직접 꾸려냈다. 또 멤버 지웅은 미니 5집 수록곡인 ‘배낭여행 (Better Together)’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피원하모니만의 음악적 색으로 가득한 앨범을 완성했다.
◆ 美 TV쇼 출연→더현대 서울 팝업 개최 등 화려한 컴백 예고
피원하모니는 매 앨범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음원 및 음반 차트에서 성과를 거두며 해외 유수 매체에서도 주목하는 ‘글로벌 슈퍼 루키’다. 특히 이번 미니 5집 발매에 앞서 피원하모니는 웹게임 ‘P1us World’ 출시,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 출연 확정,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개최 등 다채로운 활동을 알리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에 더욱 힘을 싣는다. 지난 30일 자정 타이틀곡 ‘Back Down’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선공개해 피원하모니의 무대에 기대를 더하기도 했다. 이번 컴백을 통해 피원하모니가 슈퍼 루키로서 펼칠 활약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다.
피원하모니는 오늘(3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을 발매하고 신곡 'Back Down'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