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이 새 미니앨범 ‘사라지고 있어 (Last Scene)’ 수록곡 넘버와 함께, 일상공감을 채울 담백묵직한 보컬을 선사한다.
31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엑소 첸 미니3집 ‘사라지고 있어 (Last Scene)’ 수록곡 Traveler·그렇게 살아가면 돼요 등 2곡의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Traveler·그렇게 살아가면 돼요 등 수록곡은 첸의 공감감성 시선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수록곡 ‘Traveler’(트래블러)는 부드러운 멜로디와 어쿠스틱 사운드를 배경으로 반복된 일상의 지루함을 떨치고 사랑하는 이와 여행하고픈 마음을 묘사하는 첸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R&B곡이다.
또 다른 수록곡 ‘그렇게 살아가면 돼요 (Reminisce)’는 다이내믹한 일렉 기타 연주와 스트링 선율과 함께 감정을 터뜨리는 듯한 폭발적 고음이 강조된 발라드곡이다.
이 곡들은 이별 이후 감성위로와 함께, 일상적인 대중감성에 공감하는 첸의 보컬매력을 조명하는 음악들로 각인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첸의 세 번째 미니앨범 ‘사라지고 있어 (Last Scene)’는 오는 31일 음반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