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임서원, 블랙핑크로 변신?!

Photo Image
사진=유튜브 '임서원의 그림일기'

‘미스트롯2’ 출신 가수 임서원이 블랙핑크로 변신했다.

임서원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임서원의 그림일기’를 통해 블랙핑크의 ‘Shut Down(셧다운)’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서원은 강렬하고 시크한 올블랙 의상에 세련된 포니테일 헤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블랙핑크의 ‘셧다운’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모태 아이돌’다운 끼를 발산했다.

특히 만 11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춤 실력,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 타고난 비주얼 등 흠잡을 데 없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임서원은 ‘임서원의 그림일기’ 채널을 통해 블랙핑크를 비롯해 소녀시대, 트와이스, 아이브, 조유리, 오마이걸 등 다양한 아이돌 댄스 커버 영상을 선보이며 ‘아이돌 댄스 커버 장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록, 트롯 등 여러 장르에 도전하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임서원은 현재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전용 채널 뽀요TV 어린이 토크쇼 ‘뽀디와 써디의 뽈륨을 높여요’, 주제별 영단어 학습 프로그램 ‘굿모닝, 뽀카!’ 등 많은 방송 출연 및 광고에서 활약하며 대세 키즈 모델이자 라이징 스타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뮤지컬 영화 ‘러블리 보이스 : 더비기닝’에 캐스팅 되는 등 전방위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