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EX(이펙스) 금동현, '네가 빠진 세계' 첫방…'멀티 엔터테이너 행보' 눈길

Photo Image
사진=C9엔터테인먼트

그룹 EPEX(이펙스) 금동현의 특별한 세계가 펼쳐진다.

금동현은 20일 오후 7시 첫 방송하는 EBS 1TV '네가 빠진 세계'에 출연한다.

'네가 빠진 세계'(연출 손예은, 김보라/극본 신소영)는 악플에 시달리던 국민 아이돌 유제비가 평소 즐겨보던 로맨스 소설 속으로 빠져 새로운 삶의 의미를 깨닫는 하이틴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빙의물'이란 독특한 소재를 사용해 10대들의 풋풋한 우정과 설레는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금동현은 극 중 사대천왕 중 장난 가득하고 귀여운 매력을 소유한 신한세 역을 맡는다. 보통 여자들과 달리 자신에게 시큰둥한 유제비(나나 분)에게 반전 매력을 느끼며, 소설 세계에서 현실로 돌아가려는 유제비를 위한 중요한 조력자 역할을 소화할 예정이다.

금동현은 그동안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와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등에 출연하며 신 스틸러로 활약했다. 이번 작품에서도 10대들의 풋풋한 우정과 설레는 로맨스를 그리며 연기돌의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금동현은 "'네가 빠진 세계'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들을 시청자들이 때로는 행복하게, 때로는 웃으면서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금동현이 속한 이펙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를 발매하며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