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GOODBYE YOUTH' 버전 콘셉트티저 공개…'현실↔상상 자유로움'

몬스타엑스 기현이 상상과 현실을 자유로이 오가는 듯한 인상과 함께, 첫 솔로미니 활동에 비칠 매력들을 크게 강조했다.

Photo Image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기현 첫 솔로미니 'YOUTH(유스)'의 최종 콘셉트티저를 공개했다.

'GOODBYE YOUTH'이라는 명칭과 함께 영상·포토 등으로 공개된 티저에는 서재와 놀이터 등에서 시간을 보내는 기현의 편안한 모습이 담겨있다.

Photo Image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어렸을 때 했던 상상이 현실이 됐고 이제는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아요. 그때로 돌아갈 수 있다면 제일 먼저 해주고 싶은 말이요?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다고"라는 영상 내레이션은 공간상의 자유로움과 함께 현실과 상상을 오가는 자유분방함과 함께 과거회상에 더하는 위로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Photo Image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신보 'YOUTH'는 기현이 '어린 시절'의 기현을 만나 해주고픈 이야기, 자전적 스토리를 테마로 한 작품으로, 타이틀곡 'Youth(유스)를 비롯해 'Bad Liar(배드 라이어)', 'STARDUST(스타더스트)', 'Where Is This Love(웨어 이즈 디스 러브)', ' 'Cause of You('코즈 오브 유)'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한편 몬스타엑스 기현의 첫 미니앨범 'YOUTH'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