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신용재·김원주·임한별·손동운·주호·김희재 등 7인의 보컬리스트가 떠나는 버스킹 여행기가 오는 29일 첫 공개된다.
12일 제작사 도너츠컬쳐 측은 SBS 새 리얼예능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가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고 밝히며, 관련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가을로 떠난 7인의 음악여행’라는 문구와 함께, 스피커 한 대를 싣고 함께 여행을 떠난 듯한 허각, 신용재, 김원주, 임한별, 손동운, 주호, 김희재 등의 7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예능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는 지난해 '더 리슨: 바람이 분다'를 잇는 버스킹 리얼리티 예능이다.
서울 신촌부터 예향의 도시로 꼽히는 광주까지 이어지는 버스킹 여행과 함께, 버스킹의 신 허각, 넘사벽 고음을 내뿜는 ‘2F’ 신용재와 김원주, 이별 오열 송 ‘이별하러 가는 길’을 부른 임한별, 그룹 ‘하이라이트’의 매력적인 음색의 소유자 손동운, 노래방 차트 1위곡 ‘내가 아니라도’의 주인공 주호, 트로트에 이어 발라드까지 접수한 김희재까지 색다른 7멤버 조합의 보컬시너지가 어떻게 펼쳐질 지 주목된다.
방송 전인 16일 선공개될 단체 신곡 ‘My First Love (나와 결혼해 줄래요)’를 비롯한 예능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 버스킹곡들은 이후 음원으로도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SBS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는 오는 29일 첫 방송과 함께, 매주 토요일 밤 12시 15분에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