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대표 주민홍)의 영유아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9월 30일(금)부터 10월 3일(월)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제25회 인천 베이비 & 키즈페어, 인천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아이챌린지는 생후 7개월부터 만 6세까지 아이의 개월 수에 맞는 교재와 교구를 한 달에 한 번씩 제공하는 통합발달 프로그램으로, 이번에 체험존을 별도로 마련하여 전체 교재와 교구를 직접 확인해보고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다.
유교전 현장에서 아이챌린지를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규 프로그램 STEP 1~4 구매 시, '호비 부스터 의자'를 증정하고, STEP 5~7 구매 시, '호비 유아 백팩'을 기본 증정한다. 전시회 특별 사은품도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다양한 부스 행사도 준비된다. 먼저 전시회에서 구독 상담만 받아도 '호비 색연필'을 기본 증정하며, 아이챌린지 무료체험교재 신청 시, 신청자 전원에게 '키재기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챌린지의 다양한 정규 프로그램은 송도 컨벤시아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천베이비&키즈페어·인천국제유아교육전은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인천 베이비페어'가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