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MAXIDENT' 2차 개별컷 공개…'143개 표현의 SKZ청춘'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8인8색 청춘감성과 함께, 첫 러브테마 타이틀곡에 대한 설렘을 불러일으켰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7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새 미니앨범 'MAXIDENT'(맥시던트) 2차 개별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푸른 하늘 아래 탁 트인 공간에서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모자, 꽃 등 소품과 함께 청량감은 물론 가을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분위기를 발산하는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등 멤버들의 모습은 비주얼 자체는 물론 이들이 내놓을 새로운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유발한다.

예고없이 닥친 '대형사건'(Max+Accident·Incident)이라는 해석을 지닌 신보 'MAXIDENT'는 올해 3월 'ODDINARY'(오디너리) 이후 7개월만의 컴백작으로,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가 만든 첫 러브테마 타이틀곡 'CASE 143'을 핵심으로 한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0월7일 오후 1시(미 동부기준 0시) 새 미니 앨범 'MAXIDENT'를 발표, 타이틀곡 'CASE 143'로 활동을 재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