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 '영동대로' 달군다!

Photo Image

더보이즈(THE BOYZ) 현재가 '영동대로 K-POP 콘서트'에 뜬다.

더보이즈 소속사 측은 "더보이즈 현재가 오는 10월 2일 오후 7시 개최되는 2022 강남페스티벌 '영동대로 K-POP 콘서트'의 MC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의 MC로 나서는 현재는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싱그러운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현재는 그동안 Mnet '엠카운트다운', SBS '슈퍼콘서트 in 인천', SBS MTV '더쇼' 등 다양한 자리에서 여러차례 스페셜 MC로 활약했던 만큼, 이번 공연에서는 진행자로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이날은 현재의 MC 활동과 더불어 더보이즈의 퍼포먼스 무대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 현재가 MC로 발탁된 2022 강남페스티벌 '영동대로 K-POP 콘서트'는 오는 10월 2일 개최되며 저녁 7시에 유튜브 '스브스 케이팝'과 '강남구청'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월 8일 밤 12시 30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한편, 현재가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 8월 16일 미니 7집 'BE AWARE(비 어웨어)'와 타이틀곡 'WHISPER(위스퍼)'를 발매,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음악방송까지 1위 ‘올킬’하는 것은 물론 공식 활동 종료 후에도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United World Chart)'의 앨범 차트 부문에서 1위에 등극하는 등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갔다.

신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더보이즈는 오는 10월 일본 전역에서 '더보이즈 재팬 투어 : 더비존(THE BOYZ JAPAN TOUR : THE B-ZONE)'을 개최하고 열도 팬들을 만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