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10월 장충체육관서 13주년 팬콘 개최…'팬과 즐기는 음악운동회'

하이라이트(Highlight)가 팬들과 함께 하는 가을 음악운동회로 데뷔 13주년의 소회를 표현한다.

5일 어라운드어스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하이라이트가 오는 10월15~16일 오후 5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를 개최한다고 공식발표했다.

'하이라이트 운동회'는 지난 3월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DAYDREAM (데이드림)' 활동과 함께 했던 단독콘서트 'INTRO (인트로)' 이후 5개월만의 새로운 단독공연이다.

Photo Image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특히 '하이라이트 운동회'라는 콘셉트와 함께, 다양한 경기와 게임을 통하여 참여하는 모든 이들의 즐거움을 고양시키고 육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한 삶을 만드는 것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라는 예고글로 선수친선 뒷풀이 등의 소통기회까지 마련될 것을 예고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하이라이트 운동회'는 하이라이트와 이들의 팬덤 라이트가 함께 해온 13년의 추억들을 다시 되새기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2022 하이라이트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 티켓은 금일(5일) 오후 1시 팬클럽인증과 함께, 이달 13일 선예매 오픈된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최근 ENA '구필수는 없다'와 영화 '정직한 후보2' 등 연기활동중인 윤두준, seezn '마이 플레이리스트'와 KBS N '무엇이든 딜리버리2' 진행자 양요섭, KBS 쿨FM '이기광의 가요광장' DJ이자 아이돌플러스 '아돌라스쿨3' 단장 등으로 활약중인 이기광, 드라마 데뷔작 SBS '오늘의 웹툰'으로 활약중인 손동운 등 다양한 개별활동으로 대중을 마주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