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Highlight)가 팬들과 함께 하는 가을 음악운동회로 데뷔 13주년의 소회를 표현한다.
5일 어라운드어스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하이라이트가 오는 10월15~16일 오후 5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를 개최한다고 공식발표했다.
'하이라이트 운동회'는 지난 3월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DAYDREAM (데이드림)' 활동과 함께 했던 단독콘서트 'INTRO (인트로)' 이후 5개월만의 새로운 단독공연이다.
특히 '하이라이트 운동회'라는 콘셉트와 함께, 다양한 경기와 게임을 통하여 참여하는 모든 이들의 즐거움을 고양시키고 육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한 삶을 만드는 것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라는 예고글로 선수친선 뒷풀이 등의 소통기회까지 마련될 것을 예고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하이라이트 운동회'는 하이라이트와 이들의 팬덤 라이트가 함께 해온 13년의 추억들을 다시 되새기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2022 하이라이트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 티켓은 금일(5일) 오후 1시 팬클럽인증과 함께, 이달 13일 선예매 오픈된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최근 ENA '구필수는 없다'와 영화 '정직한 후보2' 등 연기활동중인 윤두준, seezn '마이 플레이리스트'와 KBS N '무엇이든 딜리버리2' 진행자 양요섭, KBS 쿨FM '이기광의 가요광장' DJ이자 아이돌플러스 '아돌라스쿨3' 단장 등으로 활약중인 이기광, 드라마 데뷔작 SBS '오늘의 웹툰'으로 활약중인 손동운 등 다양한 개별활동으로 대중을 마주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