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보 3차티저 공개…'청량햇살 원톱 비주얼'

그룹 트와이스가 뉴트로를 더한 '찐' 청량매력을 선보이며,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BETWEEN 1&2'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19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트와이스 미니 11집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 3차 티저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1차 티저의 날카로운 세련미와 2차 티저의 러블리 매력에 이어진 뉴트로 타입의 청량감각을 표현하는 트와이스 9멤버의 모습이 담겨있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푸른 잔디밭을 배경으로 레트로 감성을 트렌디하게 해석한 의상과 함께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짓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청량'이라는 키워드 자체가 된 듯한 인상으로 다가온다.

해당 티저컷들은 웅장한 드럼 비트, 화려한 기타 사운드, 트와이스의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 2번 트랙 'Queen of Hearts', '원스(팬덤명: ONCE)의 존재가 내가 나일 수 있게 용기를 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댄스 팝 5번 트랙 'Brave' 등 일부 공개된 수록곡들과 함께 트와이스 다운 다채로운 컬러감을 담은 앨범의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신보명 'BETWEEN 1&2'는 '원스와 트와이스 사이 얘기들'이라는 뜻으로, 타이틀곡 'Talk that Talk' 포함 총 7트랙으로 구성된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트와이스의 새 미니 앨범 'BETWEEN 1&2'와 타이틀곡 'Talk that Talk'은 8월 26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고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국내외 팬들과 컴백을 기념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