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대지마 심장아'(미디어에스·초록뱀미디어 공동 제작) 프렌즈 빌리지 10인이 상상초월 짝꿍미션과 함께 연애공감대 과몰입을 유발한다.
18일 채널S·K-STAR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 제작진은 오는 19일 방송될 6회차분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나대지마 심장아' 6회는 프렌즈빌리지 4일차 밤 '짝꿍미션'을 접한 출연자 10인의 멘붕파티로 펼쳐진다.
마음메시지 투표 이후 복잡한 마음을 달래던 10인이 '24시간 내 짝꿍미션 수행'이라는 메인미션과 함께 선넘는 장난부터 경악까지 다양한 반응을 보이는 바가 집중적으로 펼쳐진다.
특히 선넘는 장난으로 곽지원을 화나게 한 홍보람이 화해를 위해 산책에 나서는 와중에 돌연 손깍지를 끼는 모습과 이를 지켜본 김강록의 좌절장면은 딘딘-조현영-풍자-곽윤기 등 4MC를 충격에 빠뜨린다.
또한 흔들리는 마음을 고백하는 정은우와 박현우의 미묘한 설렘부터 자신에게 호감을 표한 백주현과 1대1 데이트를 하는 김강록의 심경변화 등이 집중적으로 비쳐진다.
이를 본 딘딘은 “여기서 김강록의 마음이 어떻게 변화할지 너무 궁금하다”며 흥미진진해 한다.
‘짝꿍 미션’을 받은 ‘프렌즈 빌리지’ 투숙객들의 반응과, 갈수록 얽히고설키는 러브라인의 변화는 오는 19일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K-STAR 연애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