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27~28일 단콘 개최…'Strange World' 컴백 이은 열일행보

9개월만에 펼쳐질 하성운의 컴백이 단독콘서트와 함께 더욱 화려하고 묵직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16일 빅플래닛메이드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하성운 2022 콘서트 'Welcome to Strange World'가 오는 27~28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열린다고 전했다.

하성운 콘서트 'Welcome to Strange World'는 9개월만의 새 앨범 'Strange World'을 기념하는 자리이자, 지난해 성료한 전국투어 'FOREST & (포레스트 앤드)' 이후 1년여 만의 대면무대다.

Photo Image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올해 생일파티 'COTTON CANDY (코튼 캔디)'와 야외 합동 콘서트 '2022 B.N.F 페스티벌', 첫 뮤지컬 '태양의 노래' 등 다방면의 행보를 펼쳤던 하성운이 새 앨범과 함께 자신의 음악매력을 더욱 집중적으로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바 관심을 끈다.

콘서트 'Welcome to Strange World' 티켓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7일 밤 8시 : 팬클럽선예매 △19일 밤 8시 일반예매 등의 일정으로 오픈된다.

한편 하성운은 오는 24일 미니7집 'Strange World'를 발표, 타이틀곡 'FOCUS (포커스)'와 함께 컴백행보에 나선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