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과 아론이 ‘아돌라스쿨3’ 홍보대사 도전과 함께, 11년 절친케미를 발산한다.
28일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 제작진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생방송될 '김종현&아론' 편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김종현&아론 편은 '아돌라스쿨3' 시그니처인 셀프브리핑, 팩트체크, 내가 만들고 내가 소문내는 금주의 핫이슈 등 TMI 코너와 함께, 청력&추리력 테스트인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와 체력 검증을 위한 ‘전설의 연습생’, 단장즈와 함께 하는 단합력 미션 ‘건강한 노래방’ 게임 등 '17대 홍보모델'을 향한 철저 검증으로 진행된다.
특히 10년 동거의 티키타카 상황극과 함께 펼쳐지는 이들의 절친케미는 물론 2018년 인형탈 이벤트를 더한 '2022 쫑이투어' 비하인드, 솔로 첫 단독 팬미팅 등 다양한 이슈들이 비쳐질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김종현&아론의 생방송 후인 29일(수) 밤 9시부터는 걸그룹 케플러가 완전체로 출격한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