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는 셰프스틱 인덕션 색상을 추가하고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말 출시한 셰프스틱 인덕션은 그동안 오븐이나 수비드 요리에서 사용되던 무선 타입 탐침형 온도계를 인덕션 부속품으로 구성했다. '셰프스틱'으로 이름 붙여진 탐침형 온도계는 용기에 담긴 고기, 국물, 기름 등 식재료에 바로 꽂아 사용한다. 인덕션레인지 본체와 연동되는 블루투스 기능으로 세부적인 요리 컨트롤을 지원한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제품 하단 조작부에 화이트, 핑크, 민트 세 가지 색상을 추가했다. 기존 출시한 실버까지 총 네 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췄다.
쿠쿠전자는 셰프스틱 인덕션 전속모델로 그룹 2PM 멤버이자 배우인 이준호를 선정하고, 스마트한 성능을 담은 '기능편'과 세련된 컬러감과 디자인을 강조한 '인테리어편' 등 두 가지 신규 TV CF도 공개했다.
'기능편'은 탐침형 무선 온도계 셰프스틱을 활용한 스마트한 기능으로 쉽고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하는 모습을 담았다. '인테리어편'에서는 세 가지 신규 색상으로 출시된 셰프스틱 인덕션이 다양한 콘셉트의 주방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는 모습을 전달한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이번 라인업 확대는 소비자에게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감각적인 컬러로 인테리어 가전으로서의 품격을 높인다는 의미도 담겨있다”며 “앞으로도 기술력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고려한 혁신적인 생활가전으로 공간의 품격까지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