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입쌀떡볶이' '국물밀떡볶이' '죠스바삭한모둠튀김' 3종을 마켓컬리에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마켓컬리에 최초 론칭한 상품은 죠스떡볶이의 '변하지 않는 맛' 시리즈다. 떡볶이 일등 브랜드 죠스떡볶이와 온라인 새벽배송 일등 브랜드 마켓컬리가 협업한 만큼 고객 만족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입쌀떡볶이'는 쌀떡의 쫀득한 맛과 오리지날 소스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제품으로 죠스떡볶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히트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물밀떡볶이'는 밀떡의 쫄깃한 맛과 고춧가루 소스를 베이스로 한 메뉴로 입맛 없는 여름을 대비한 매콤 달달한 중독성이 강한 맛이다. '죠스바삭한모둠튀김'은 김말이, 야끼만두, 고추만두, 고구마, 야채 튀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정용 에어프라이기에 조리하면 바삭한 맛을 더할 수 있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마켓컬리 입점을 계기로 죠스떡볶이의 다양한 RMR(레스토랑 간편식) 상품이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식탁에 올라가게 될 것을 기대한다”라며, “기존 온오프라인에서 판매 되었던 죠스떡볶이 HMR 상품과는 다른 더 세련되고 멋진 패키지를 적용해 고객들께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