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배럴 하나로 헤어 스타일 연출...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출시

Photo Image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전체 툴

다이슨은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2018년 출시된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스타일링 툴을 재설계해 쉽고 빠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에는 코안다 효과 향상을 위해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 에어랩 배럴, 스무딩 브러시가 새롭게 설계됐다. 코안다 효과는 물체 표면 가까이에서 형성된 기류가 압력 차이로 인해 물체 표면에 붙는 듯한 형태로 흐르는 현상이다. 에어랩 스타일러는 모발을 에어랩 배럴에 끌어들여 웨이브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는 모발을 건조해주면서 과도한 열 손상 없이 잔머리를 감춰준다. 프리스타일 모드에서는 빠른 모발 건조, 스무딩 모드에서는 잔머리와 부스스함을 없애주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배럴 교체 번거로움도 줄였다. 재설계된 배럴에는 가운데에 회전 가능한 팁이 삽입돼 있어 사용 도중 배럴을 교체할 필요가 없다. 하나의 배럴로 손쉽게 양방향 컬과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기존 에어랩 스타일러는 모발 양쪽 스타일 연출을 위해 작동 방향이 반대인 두 가지 배럴을 사용했다.

멀티 스타일러의 하드 스무딩 브러시와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에는 강화된 코안다 효과가 적용돼 더 빠르고 매끄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