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BTS가 소개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TV 광고 공개

코웨이는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TV 광고는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이 등장해 경쾌한 음악과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운 색상을 배경으로 신제품을 소개한다.

Photo Image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 장면

총 2편으로 구성된 광고 중 '서머송'편은 아이콘 얼음정수기에서 추출된 큰 얼음과 작은 얼음이 컵에 담겨 달그락거리는 소리와 경쾌한 음악을 배경으로 방탄소년단이 신나는 댄스를 선보인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정규 1집 수록곡인 '여기 봐(Look Here)'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했다.

'얼음땡'편은 모두에게 친숙한 얼음땡 놀이에서 착안해 아이콘 얼음정수기 주요 장점을 방탄소년단의 간결하고 위트 있는 동작으로 연결해 보여준다. 작은 사이즈, 빠르고 풍부한 제빙 성능, 최저 소음, 강화된 위생관리 등 아이콘 얼음정수기만의 기능과 차별화된 편의성을 빠른 전환을 통해 소개한다.

이번 방탄소년단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는 티저 영상과 서머송 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TV와 유튜브, IP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운 아이스 컬러와 방탄소년단이 가진 유쾌함을 더해 재치 있고 감각적인 광고로 얼음정수기 역시 코웨이라는 소비자 인식을 견고히 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신규 광고 시리즈로 얼음 정수기 시장 리더십을 확고히 하고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얼음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