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라우드' 출신 '싸이키즈' TNX가 '아돌라스쿨3' 열 여섯 번째 홍보모델 도전과 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15일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 제작진은 공식채널을 통해 금일 밤 9시 생중계될 'TNX 편'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아돌라스쿨3 TNX편'은 데뷔 1개월차 예능신입생 TNX의 다양한 예능감들이 비쳐진다.
음색, 랩, 인터뷰, 예능감 등 담당 멤버를 뽑기 위한 자체적인 테스트를 더한 사전 상황극과 함께, 멤버들의 핵심매력들을 조명하는 바가 펼쳐진다.
서열 막내이자 리더인 최태훈을 비롯해 ‘차도남’ 우경준, ‘앙칼진 강아지’ 장현수, ‘거대 다람쥐’ 은휘, ‘겉바속촉 오리 ’천준혁, ‘쿨큐티 막내’ 오성준 등 TNX 멤버들은 활동 1개월간 달라진 수식어와 함께, 최근 활동곡 ‘비켜’의 강렬한 퍼포먼스 매력과는 대비되는 자신들의 무대 밖 매력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팬들이 직접 제보한 여러 ‘사연’이 공개된다. 특히 데뷔 1개월간 지켜본 서로의 성격과 습관을 이야기하는 멤버들의 티키타카 토크가 흥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아돌라스쿨’의 핫한 코너인 ‘내가 만들고 내가 소문내는 금주의 핫이슈’에서는 데뷔 직후 1253만뷰의 놀랄만한 기록을 수립한 ‘비켜’ 뮤비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450개 제작인증의 ‘눈라이언 덕후’ 장현수, ‘히든 대장금돌’ 천준혁의 요리실력 등 TNX 멤버들의 숨겨진 손재주가 집중 조명된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