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라방서 제주도 현지 특산물 판매

Photo Image

현대홈쇼핑은 제주도 현지에서 지역 특산물 및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15일 오전 11시부터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핑라이브'에서 오설록 녹차 케이크, 제주 하우스 감귤, 초당 옥수수 등을 순차적으로 판매하는 '전국싱싱LIVE 제주' 특별 방송을 진행다고 밝혔다.

먼저 오전 11시부터 60분간 제주의 인기 관광지인 오설록 티뮤지엄에서 '오설록 녹차 케이크'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오후 2시에는 제주 서귀포시의 하우스 농가에서 제주 농협의 하우스 햇 감귤과 애플망고 등을 판매한다.

오후 6시에는 6월 대표 제철 간식 중 하나인 '제주 초당 옥수수(20입)'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주 초당 옥수수는 병충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터널 재배 농법으로 재배됐으며, 높은 당도와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은 특별 방송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0%(최대 10만원)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쇼핑라이브의 대표 산지 라이브 코너인 '싱싱라이브'를 통해 제주도 산지의 상품을 현장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특별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지역의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