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정관장 포인트 플렉스(Flex)' 이벤트를 오는 3일부터 7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 여름 폭염은 일찍 시작해 유난히 길고 강하게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여름철 대표 건강식품인 '홍삼'을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정관장은 6~7월 두 달간의 3일, 13일, 23일을 '삼삼데이'로 지정하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기존보다 3배 더 적립하는 이벤트를 내걸었다.
정관장 포인트는 회원 등급에 따라 결제금액의 최대 6%까지 적립되며 정관장 모든 제품과 매장픽업, 특별포장 등 각종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과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정관장 포인트 적립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들의 혜택을 늘리고자 포인트 사용을 권장하는 '정관장 위크'도 진행한다. 6~7월 두달간의 15일부터 21까지 진행하는 '정관장 위크'는 정관장 포인트를 사용한 고객에게 사용 포인트의 30% 재적립을 제공하며 최대 3만원까지 가능하다. 또한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즉시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 5000점을 제공한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