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베이비페어&유교전] 드리머스피치커뮤니케이션, 온라인 키즈스피치 ‘드리머에듀넷’ 선보인다

Photo Image

드리머스피치커뮤니케이션은 5월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24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2022 인천국제유아교육전 IN SPRING'에 참가해 AI기반 온라인 키즈스피치 교육 ‘드리머에듀넷’을 선보인다.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성장 과정에 따라 4단계 교육과정이 마련되어 있으며, 전현직 아나운서 출신 전문 강사진과 실시간 수업을 통해 전국 어디서든 스피치 교육이 필요한 아이들이 교육받을 수 있다. 또한, 누리과정을 반영한 자체개발 교재를 통해 일상에서 꼭 필요한 상식을 담아, 논리력, 사고력, 창의력 증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Ai기술을 통해 온라인으로 선생님이 알려주는 스피치 역량과 더불어 음성강조, 시선처리, 몸짓언어 등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요소들을 분석 및 연습하고, 그에 따라 역량을 진단하는 레포트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Photo Image

드리머스피치커뮤니케이션 최현정 대표는 “생활기록부 정성평가 중요성이 높아지는 요즘은 아이들의 자기 표현이 필수인 시대"라며 "아이들이 자기 의견을 ‘잘’ 말할 수 있도록 하는 문화와 교육은 여전히 부재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드리머에듀넷을 통해 단순한 말하기 기술이 아닌, 자신의 생각을 바르게 표현하고 개진할 수 있는 미래형 스피치 교육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베이비&키즈페어·인천국제유아교육전은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인천 베이비페어'가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