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베이비페어&유교전] 달곰이, 자연유래추출물 함유한 물티슈 소개

Photo Image

달곰이는 5월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24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2022 인천국제유아교육전 IN SPRING'에 참가해 아기물티슈 브랜드를 선보인다.

자연유래추출물 함유로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달곰이 물티슈는 자체 생산 설비를 갖추고 제조부터 유통까지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다. 또한 10단계 초순수 사용과 피부자극 테스트 무자극 판정, 유해화학성분 테스트 불검출 판정 등으로 아기와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달곰이는 행사장 내 수유실에 달곰이물티슈를 비치하여 아이와 함께 행사장을 찾은 엄마들이 수유실 내에서 물티슈를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주최 측에 물티슈를 제공하여 다양한 이벤트 경품으로 달곰이물티슈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달곰이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믿고 쓸 수 있는 달곰이 물티슈를 직접 사용해볼 기회를 제공하고 현장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박람회 참여를 준비중"이라며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더욱 발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천베이비&키즈페어·인천국제유아교육전은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인천 베이비페어'가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