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구성 최대 35% 할인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는 성년의날, 로즈데이 패키지 외에도 클래식 2주년 기념 이벤트 타이틀로 5월 한 달간 '클래식' 제품을 할인된 가격과 구매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향수 공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아프리모 ‘클래식’은 아프리모 브랜드 첫 출시 당시 출시돼 단종됐던 기존 ‘클래식’의 가장 큰 특징이었던 ‘파우더리향’을 모티브로 한 제품이다. 출시 이후 기존 ‘클래식’ 향수를 가지고 있던 고객을 비롯해 새로운 ‘클래식’을 처음 접해본 고객들은 호평을 내리고 있다.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이성에게 가장 호감도 높은 향료로 개발된 아프리모 신제품 ‘클래식’은 흘러가는 시간에도 변치 않는 클래식의 감성을 담아, 어느 특정한 시대에 치우치지 않고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의 향수다.
남자 향수 ‘클래식 옴므’와 여자 향수 ‘클래식 팜므’ 2종으로 구성된 ‘클래식’은 남성용 옴므에는 순수하고 따뜻한 남성의 이미지를 향으로 담았으며, 여성용 팜므에는 온화하고 차분한 여성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또한 5월 한달간 진행되는 특별 패키지는 2종 할인세트로 구성했으며 △스무살 첫번째 향기세트(더바디향수 50ml·미드나잇트위스터향수 40ml+미드나잇 트위스터리필용20ml·쇼핑백) △로즈데이 세트(오리지널향수 50ml·로맨틱트위스터향수 40ml+로맨틱트위스터 리필용20ml·쇼핑백) 총 2가지가 있다.
특히 성년의날 한정 무료 증정 기프트에는 제품을 담기만 해도 완벽한 포장을 자랑하는 '아프리모 고급 쇼핑백'과 트위스터 리필용 20ml가 추가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만 증정한다. 아프리모의 5월 특별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모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프리모 관계자는 “출시 2주년이 된 아프리모 ‘클래식’에 대한 고객분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5월 한 달 동안 향수 공병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향수를 구매하면서 공병도 득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프리모는 일상생활과 특별한 순간을 향기로 재현한 다양한 남자 향수, 여자 향수를 선보이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국내 대표 향수 추천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최대 7시간 지속하는 오드퍼퓸 등급과 엄선된 향료를 사용해 '누적 판매 100만 개'를 이루며 '5분에 1개씩 팔리는 향수' 타이틀과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