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 2022]라이트컴, 가성비 탁월한 다기능 생활전자제품 출품

Photo Image
핸디형 스팀다리미

라이트컴(대표 지희일)은 냉·온장, 스팀·다림질 등 다양한 기능을 지닌 생활전자 제품을 출품, 주목을 받았다. 회사는 온·오프라인 통합매장 브랜드 '컴스마트'에서 가성비가 높고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핸디형 스팀다리미(모델 SD119)는 스팀과 다림질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제품이다. 전원을 연결한 후 30초 내 사용이 가능하다. 바쁜 아침, 늦은 저녁 시간에도 쉽고 간편하게 다리미(옷주름펴기)와 스티머(냄새제거) 작업을 할 수 있다.

특히, 5개의 스팀 분사구를 이용해 옷걸이에 옷이 걸려있는 채로 바로 다림질을 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열전도율이 뛰어난 세라믹 코팅 재질로 열판에 열이 빠르게 전달되고 매끈하게 코팅된 열판은 옷 감위를 부드럽게 이동한다. 고온 스팀은 다림질뿐 아니라 살균과 탈취에도 효과적이다.

차량용 냉온장고(모델 AQ022)는 냉장(0~25℃)과 온장(50~65℃) 2가지 기능을 지원한다. 이동하는 차량과 휴양지에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일상을 즐길 수 있다.

가정용 AC220V와 차량용 DC 12V 시거잭을 사용해 실내·외 구분하지 않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43dB 저소음 설계로 침실, 공부방 등 조용한 공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22L 대용량 내부 공간으로 500㎖ 캔 음료부터 높이가 있는 550㎖ 페트병까지 여유롭게 수납할 수 있다.

극초단파(UHF) 이동식 앰프스피커(모델 CR400P)는 노래방, 버스킹, 레크리에이션 등 음악이 필요한 모든 장소에 최적화된 스피커다. 위성통신에 사용하는 UHF 무선 기술을 사용해 신호 잡음이 없는 고급 음향을 감상 할 수 있다.

믹서 내장으로 음원, 전자기타, 마이크 입력 모두 동시 송출이 가능해 앰프 하나만으로도 버스킹이 가능한 만능 휴대용 앰프 스피커이다. 순간 최대 출력 800W, 정격 출력 50W, 최대 출력 15W의 풍부한 사운드로 파워풀한 베이스와 중·저음역대 소리를 풍부하게 전달한다. 블루투스 기능을 내장해 스마트폰· 태블릿 PC와 최대 10M 거리에서도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하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