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K 2022]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전환 준비 상태 컨설팅 진행

베스핀글로벌은 4월 13일(수)부터 15일(금)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2년 한국전자제조산업전 및 오토모티브월코리아(EMK 2022)'에 참가해 MRA 무료 컨설팅을 진행한다.

Photo Image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이전, 구축, 운영 및 관리, 데브옵스, 빅데이터, 보안 등 종합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으로, 가트너(Gartner)가 세계 10대 클라우드 MSP(Managed Service Provider) 기업으로 선정하는 등 세계적으로 클라우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옵스나우(OpsNow)와 옵스나우 시큐리티(OpsNow Security)를 비롯한 클라우드 최적화 솔루션을 지원해 왔으며, 전 세계 3,000곳이 넘는 고객사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맡아왔다. 최근 ‘SaaS 전환 솔루션’을 출시하기도 했다.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전시에서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하는 한편, 서비스에 따라 무료 컨설팅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클라우드 도입을 검토하는 기업을 위한 'AWS 클라우드 MRA 컨설팅'을 제공하며, 이와 함께 최근 2,000개 고객사를 돌파하며 국내뿐 아니라 미국, 남미, 중국, 중동 등 국제적으로 저변을 넓히고 있는 베스핀글로벌의 멀티 클라우드 관리 자동화 플랫폼인 옵스나우는 물론, 글로벌 아이덴티티 관리 플랫폼 기업 '옥타'의 솔루션도 선보인다.

베스핀글로벌 관계자는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와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전문성에 있어 차별화된 강점을 지니고 있다"며 "국내 최고의 클라우드 전문 인력과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전시회에서 참가한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전자 제조 관련 전시회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아오며, 명실상부한 국제 전시회로 성장하였다. 올해는 국내 SMT, 반도체 및 전기/전자 제조 설비를 제공하는 대표기업인 ㈜인터켐코리아와 SMT 칩마운터 제조사인 일본의 FUJI CORPORATION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2017년부터 ‘한국자동차전장제조산업전'과 동시 개최하였으나 2022년부터는 기존 전장 뿐 아니라 친환경 자동차 제조, 자동차 경량화 등 자동차 제조 전시회로 그 범위를 확대해 오토모티브월드코리아로 개최될 예정이다. 전자 제조 및 자동차 제조 산업의 다양한 신기술과 장비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세미나와 부대행사도 전시 기간 중 진행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