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선우특수소재는 10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23회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인천유교전)'에 참가해 플렉처(Flecture)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플렉처(Flecture)는 안전성이 검증된 실리콘을 활용하여 픽셀아트라는 미술과 만들기라는 공예를 접목한 블록퍼즐 완구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고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2020년 토이어워드 우수제품상, 시흥시산업진흥원에서 시흥메이드 제품에 선정되어 제품과 상품성을 인정 받았다.

Photo Image

플렉처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도안을 간편하게 그려볼 수 있는 “플렉처픽셀페인터”라는 프로그램을 무료 배포하여 좀더 소비자들에게 플렉처에 대하여 접근하기 쉽도록 했다.  또한 8자 모양의 “플렉처 옥토핀”을 형상화한 쿠션인형인 “플렉처 플러쉬”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플렉처를 좀더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선우특수소재는 이번 인천유교전 첫 참가를 통하여 플렉처만의 재미와 매력을 느끼게 하고, 실리콘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노력할 것이다.

한편, 인천 국제유아교육전 & 베이비페어는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인천 베이비페어'가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