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코로나 팬데믹이 불붙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은 이미 시장 생존 키워드가 된 지 오래며, 상당 기간 산업계를 관통하는 메가 트렌드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산업의 가치사슬을 새로 짜기 위해 기업은 DX를 통한 생존 전략인 DX 전문인력 확보, 정보기술(IT)시스템 고도화 등을 추진하며 미래 불확실성에 대비할 것입니다. 대변화 앞에 정부는 7월 '한국판 뉴딜2.0' 전략을 내놓고 산업계 적용을 선언했습니다.

경제를 혁신하는 뉴딜(DNA 등 미래산업 육성), 일상을 바꾸는 뉴딜(메타버스 등 디지털 융·복합 서비스 확대), 안전을 책임지는 뉴딜(마이데이터 확산과 안전한 디지털 환경 구축) 등으로 신산업·기술 성장 기반 마련을 통한 전산업 디지털 융·복합을 획기적으로 진전시키겠다는 내용입니다.

전자신문사는 '디지털 비즈니스 전략 포럼(DBSF) 2021'을 열어 한국판 디지털 뉴딜2.0 추진 기회를 활용해 기업이 어떻게 DX 가속화를 통한 혁신 역량을 강화할지 전략과 방향성을 탐색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자발적이고 혁신적인 협업을 통해 DX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전문기업 솔루션과 이미 확보된 성공 노하우를 공유해 미래 사업을 연착륙시킬 통찰력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행사 개요

○행사명:디지털 비즈니스 전략 포럼(DBSF) 2021

○일시:2021년 10월 7일(목) 오전 9시 30분~오후 4시 30분

○진행 방식:온라인 생중계(당일 오전 8시 30분 안내 접속 경로에 따라 로그인)

○참가비:사전등록 시 무료

○등록시한:2021년 10월 6일(수) 오후 5시까지

▶DBSF2021 사전등록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