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ESG는 오는 2021년 7월 28일(수)부터 7월 30일(금)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 한국전자제조산업전(EMK2021)에 참가해 정밀건식세정기를 선보인다.

ESG는 건식세척분야 18년간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가장 현실성있는 크리닝 공법(EDM공법)을 제공해오고 있다. ESG는 차별화된 세척장비 생산으로 현장의 다양한 현상의 이물질 제거와 품질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디버링 이론과 건식정밀세정기의 개발로 다양한 현장의 요구에 대응하고 있다. 아울러 지속적인 품질개선, 원가절감, 고객 불만의 제로화 등에 노력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할 정밀건식세정기는 드라이아이스 알갱이를 적정으로 조절해 버(burr) 부분에 분사, 타격해 말끔하게 버만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연속작업(자동화 가능), 비용 절감, 시간 절약 등이 가능하다. 정밀세정기는 일반 세척기와 비교했을 때 더욱 부드럽지만 세척력은 강하며 세척 비용이 10분의 1밖에 들지 않는다. 또한 다단 조절 기능을 통해 대상체에 어떠한 손상도 주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은 국내 최대 전자 제조관련 전시회로 국내외 바이어의 관심을 꾸준히 받아오며 명실상부한 국제 전시회로 성장했다. 2017년부터 '한국자동차전장제조산업전'과 동시에 개최됨으로써 다양한 세미나와 부대행사를 참가사 및 참관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