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피아이코리아는 오는 2021년 7월 28일(수)부터 7월 30일(금)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 한국전자제조산업전(EMK2021)에 참가해 정밀 리니어 모터를 선보인다.

PIMag® V-508 리니어 모터는 모션 플랫폼에 마찰 없이 구동력을 직접 전달하므로 높은 속도 및 가속도를 달성한다. 또한 우수한 정밀도와 함께 낮은 속도에서도 진동 없이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XY조립이 가능하며 Ironless motor와 Iron core motor 중 선택할 수 있다. V-508의 주요 사양은 최대 250mm의 이동 범위, 10kg의 가반 하중, 0.7m/s의 빠른 속도, 나노미터 분해능이다. 애플리케이션은 반도체 및 의료 분야에서 정밀 스캐닝, 포토닉스, 정밀 측정, 레이저 가공 등이 있다.

더불어 PI는 중국 창저우에 성능 자동화 생산 & 디자인 센터를 설립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성능의 모터를 제공하고 산업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사양의 리니어 모터와 시스템을 전시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은 국내 최대 전자 제조 관련 전시회로 국내외 바이어의 관심을 꾸준히 받아오며 명실상부한 국제 전시회로 성장했다. 2017년부터 '한국자동차전장제조산업전'과 동시 개최됨으로써 다양한 세미나와 부대행사를 참가사 및 참관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