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존코리아(대표 하관수)는 오는 12월 21일(월)부터 31일(목)까지 11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AIR FAIR 2020)'에 참가해 광플라즈마 기술 이용한 공기살균정화기를 선보인다.
프로에코 공기살균정화기는 가정, 사무실, 의료기관 등 모든 실내장소에서 적용 가능한 공기살균정화기이다. 컴팩트한 사이즈, 가벼운 무게로 어느 장소에나 쉽게 사용하다. 매우 낮은 소비전력으로 합리적인 전기사용료를 경험할 수 있다. 인덕트 공기살균정화기는 대형 및 상업건물의 덕트 및 대용량 공조기에 적용 가능한 공기살균정화기이다. 덕트 및 공조기 휀의 소용량부터 대용량에 따라 쉽게 설계하여 적용할 수 있다. 기존 공조기 및 덕트의 별도 구조변경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매우 낮은 소비전력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사용할 수 있다. 두 기기 모두 포토(광)플라즈마 공기정화기술을 통한 공기 중 부유바이러스 및 세균, VOCs, 악취, 극초미세먼지 및 각종 가스상 오염물질 등의 실시간 살균, 정화가 가능하다.
바이오존코리아는 2005년부터 국내에 포토(광)플라즈마 공기 정화법을 도입하여 10년 이상 실내 및 실외공기질 개선에 힘쓰고 있다. 포토(광)플라즈마 기술은 21세기에 들어와 가장 최근에 개발된 가장 확실한 공기 정화법이며 다양한 환경문제에 적용하여 수많은 문제를 해결한다. 의료기관의 보건위생에 필수적인 공기살균법으로 세균감염 관리에 용이하다. 대형건물의 외기침투 오염물질 및 실내순환 오염물질을 해결할 수 있다. 산업시설 및 상업시설에서 발생하는 악취 및 화학 가스 등, 대기오염물질을 제거한다. 기타, 식품 산업의 보건위생을 강화해준다.
하관수 대표는 “바이오존코리아는 'Cleaner Air, Healthier Life'라는 슬로건 아래에, 환경오염에 대한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고, 신종 전염병 등, 환경재난에 대비한 각종 장비를 개발하여 공급할 것입니다. 또한 저온 산소 플라즈마(Cold Oxygen Plasma) 기술의 선두주자로서 맡은 사회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페어는 국내 미세먼지 저감 및 제어, 실내공기질 개선산업을 대표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국내 최대의 미세먼지 전문 전시회로, 참가기업의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