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아일랜드는 11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제4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놀면서 배우는 영어 교육 프로그램 '바다나무잉글리시'를 선보였다.
바다나무잉글리시는 다양한 주제에 맞춘 학습과정으로 발음 학습, 기초 단어 습득 단계부터 영어 독해까지 놀고 즐기며 영어를 이해하고 습득하도록 도와준다. Oral Language는 24개의 영어 동요를 주제로 아이들의 인지, 언어, 사회성, 신체 발달 요소를 포함한 일상 언어를 재미있는 표현으로 만든 프로그램이다.
Bada Genius는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시작하는 준비 단계로 아이들이 필수적으로 알아야 될 알파벳과 음가, 기초 단어 등을 재미있는 놀이를 통해 언어능력 향상에 필요한 기초를 제공한다.
Bada Talk는 다양한 주제를 통해 말하기에 필수적인 어휘와 일상 표현을 습득할 수 있다. Bada Sound는 학습으로 인식할 수 있는 파닉스를 다양한 교구와 재미잇는 스토리르 통해 자연스럽게 음가를 습득해 말하기와 읽기를 완성할 수 있다.
Bada Read는 24가지의 재미잇는 스토리로 확장된 Sight Word를 듭득해 스토리를 유창하게 읽고 이해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미국 아이들 7~8세 리딩 레벨의 프로그램이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