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브로드웨이·런던 웨스트엔드 실황 공연 담아

Photo Image
<C뮤지컬 아시아가 우선 공개한 뮤지컬 VOD 라인업은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 토니어워드 8개 부분에 노미네이트된 ‘쉬러브즈미’ 등 영미권 작품 12편으로 구성됐다.(제공:C뮤지컬 아시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각종 행사와 공연 등이 취소되고 있는 가운데 뮤지컬 VOD 전문 배급사 C뮤지컬 아시아가 라이브 뮤지컬 VOD 플랫폼을 개발 한국어 자막으로 유료 제공한다.
 
한국어 자막 유료로 제공되는 뮤지컬 VOD는 영국 웨스트엔드 2019년 Royal Drury Lane 극장 실황공연 '브로드웨이 42번가', 뉴욕 브로드웨이 토니어워드 8개부분 노미네이트 '쉬러브즈미', 뮤지컬 위키드의 외전 연극 '더우드즈맨', 아카데미 8개상을 수상한 동명 고전영화를 각색한 뮤지컬 작품 '지상에서 영원으로', 국내 많은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로이드 가우프만 감독의 전설적인 B급 호러 코미디를 뮤지컬로 재탄생한 '톡식 어벤져', 국내에는 다소 생소한 넌버벌 오프 브로드웨이 뮤지컬 ‘올드햇츠’, 뮤지컬의 오스카에서 토니어워드 3개부분 수상한 연극 ‘노엘 카워드의 현재의 웃음’, 뮤지컬 레미제라블 연출가인 존 캐어드의 명작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를 포함하여 총 열두 편의 해외 뮤지컬 및 연극 작품이다. 2020년 하반기 이후로는 해외뿐만이 아닌 국내 뮤지컬 VOD도 소개할 예정이다.

Photo Image
<뮤지컬 VOD 플랫폼은 PC 접속 또는 모바일 앱 다운로드를 통하여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TV에 연결하여 30일 동안 무제한 관람이 가능하다.(제공:C뮤지컬 아시아)>

C뮤지컬 아시아가 제공하는 뮤지컬 VOD 플랫폼은 PC접속 또는 모바일 앱 다운로드를 통하여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외 TV에 연결하여 30일 기간 내 무제한 관람하다.
 
마지민 VOD서비스담당은 “국내에서 경험하지 못하는 해외 뮤지컬 공연을 현장감을 그대로 살린 영상으로 배우들의 표정연기까지 감상하며 자막과 공연을 한눈에 볼 수 있다”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언택트 시대 발 맞춰 공연을 관람하지 못하는 연인들, 어린 자녀와 함께 공연장을 찾기 힘들었던 가족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유익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뮤지컬 아시아가 제공하는 뮤지컬 VOD 플랫폼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