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업계 최초 '세트 카드 시스템' 도입...로카 시리즈 공개

Photo Image

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새로운 카드 라인업 'LOCA(로카)' 시리즈를 공개했다.

모든 곳에서 할인·적립을 받을 수 있는 카드 3종과 자주 이용하는 곳에서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 5종을 출시했다.

업계 최초로 '세트(Set) 카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로카 카드 1종과 로카 포 카드 1종을 발급 받으면 두 카드 지난달 실적을 합산해 한 카드 실적만 달성해도 두 카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할인 받은 실적도 지난달 실적에 포함해 준다. 향후 금융서비스 이용 실적도 카드 이용실적에 포함시켜 고객이 더 쉽게 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하나의 카드만 사용해도 두 카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고객은 본인 소비패턴에 맞는 로카 시리즈 세트를 선택해 발급받기만 하면 둘 중 어떤 카드를 이용하더라도 범용혜택과 맞춤형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슬기로운 카드생활을 돕는 '카드 매니저' 서비스도 선보인다. 카드 매니저는 롯데카드 라이프 애플리케이션(앱),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구현한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소비패턴에 맞는 다양한 맞춤 정보와 팁을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자금 융통을 위한 신개념 스마트 카드론(장기카드대출) 마이너스 카드도 선보일 계획이다.


길재식기자 osolgil@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