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이 7월 9일(목) 코엑스에서 개최된 가운데, 현장 방문객을 위한 풍성한 단독혜택 이벤트가 열렸다.

Photo Image

유교전 현장 방문객 단독혜택 1: 온라인 보다 많은 브랜드!
이번 전시회에선 △잉글리시에그 △제이와이북스 △튼튼영어 △키즈스콜레 △디즈니월드잉글리쉬 △브레인나우 △아이챌린지 △오르다코리아 △키즈에이원 △장원교육 △바다나무잉글리시 등 교육 업체가 대거 참여했다. 유교전과 동시에 진행하는 온라인 유교전 '온페어'보다 많은 브랜드 및 제품들을 직접 만나보고 상담받을 수 있다.

Photo Image
Photo Image

방콕 육아 꿀템! 4일간 단독 특가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단독특가로 제품이 전시된다. 방콕 육아 꿀템 6 in 1 책상&의자 세트부터 부스터 카시트, 동방북스 원서, 블루래빗 토이북, 에듀쌤 자석칠교세트, 어스본 태엽 자동차, 함소아 전제품까지 오로지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Photo Image

풍성한 현장이벤트, 지금은 경품 싹쓰리 할 때!
유교전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셔틀버스 및 유모차 서비스를 중지했다. 이에 참관객의 불편함을 고려, 주차권 400시간 증정 이벤트를 열고 팔찌 출첵 인증, 다드림 이벤트, 솔선수범 캠페인 등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전시회를 100%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밖에도 유교전은 긴급 재난 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 제품도 대거 전시했다. 브랜드별 사용 가능한 지역을 구분하고 배치도를 통해 별도로 안내한다.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