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페어-유교전] 플렉스앤락, 유아교육전에서 키즈 실리콘 도시락 선보일 예정

Photo Image

혁신적인 도시락 브랜드 ‘플렉스앤락(FLEX&LOCK)’ 엘 인터내셔널(대표 김경선)는 7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플렉스앤락 키즈 실리콘 도시락’을 선보인다.

엘 인터내셔널은 지난해 미국에서 '플렉스앤락'(FLEX&LOCK)’ 이라는 브랜드로 실리콘 접이식 도시락 세트를 출시한 스타트업이다. ‘실리콘 접이식 도시락 세트’는 미국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초도 물량을 완판, 2차 생산 이후 지금까지 85% 이상의 긍정적인 리뷰를 획득하는 등 오프라인 진출 없이 온라인만으로 성공적인 진출을 마쳤으며, 국내에도 지난해 10월부터 판매를 시작하여 사용자의 높은 만족도로 시장 진입을 마쳤다.

Photo Image

이번에 선보일 ‘키즈 실리콘 도시락’은 기존 타사 제품에서 문제점으로 야기 되었던 뚜껑 고무패킹 곰팡이 및 유해 세균 등의 발생을 해결한 제품이다. 여러 구획으로 나누어져 있지만 칸칸 독립 밀폐가 가능해 음식물이 서로 뒤섞이거나 새지 않아 휴대가 용이하고, FDA인증 실리콘 원료로 열탕소독, 전자레인지 및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전면부를 액세서리로 꾸밀 수 있어 아이들의 선호에 따라 개성있게 연출 할 수 있다.

엘 인터내셔널 김경선 대표는 “이번 유교전을 시작으로 키즈 실리콘 도시락 런칭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향후 친환경 소재인 실리콘을 활용해 국내외 시장에서 사랑받는 안전하고 유용한 생활용품을 만들어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