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테마파크 '원더박스' 단독 대관 프로모션

Photo Image
파라다이스시티 원더 어클락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는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단독 대관해주는 '원더 어클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타인과의 불필요한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프라이빗 공간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특별한 날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자녀의 생일을 맞아 가족끼리 마음 놓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생일파티 이벤트로 제격이다.

'원더 어클락' 프로모션 이용객은 입장 시 캔디 마차를 제공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입장 후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메가믹스, 스카이트레일, 매직 바이크는 물론 회전목마, 관람차 등 10종의 놀이기구를 마음껏 타고 9종의 체험용 카니발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마련된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미디어 파사드를 활용한 초대형 영상 축하 메시지가 제공돼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을 영화 속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수 있다.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선물은 원더박스의 시그니처 원더베어 인형, 파라다이스 에디션 샴페인과 달콤한 케이크로 준비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원더 어클락'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용 시간은 매주 금요일~월요일 오후 6시부터 밤 8시까지다. 가격은 200만원으로 전화 예약만 가능하다.

한편 지난해 3월 개장한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 콘셉트의 실내형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다. 지상 2층 규모로 면적은 약 3933㎡(약 1200평)에 이른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