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Bily Acoustie)가 새 싱글과 함께 대중의 아련한 마음을 위로한다.

16일 어코스티 뮤직 측은 빌리어코스티 새 디지털싱글 'Credits'가 이날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고 전했다.

Photo Image
사진=어코스티 뮤직 제공

신보 'Credits'는 빌리어코스티가 활동 초창기 무대에서 선보였던 감성 록 스타일의 곡들을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으로, 무대에서 내려온 이후에 느끼는 진솔한 감정을 담은 ‘Credits’와 벗어날 수 없는 중독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Blind’ 등 두 곡으로 구성된다.

실제 음원으로 들은 두 곡들은 팬들과의 끊임없는 공감을 원하는 빌리어코스티의 마음을 담은 듯 하다.

특히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의 따뜻한 감각과 맞물린 빌리어코스티의 감미로운 보컬은 거친 록사운드의 분위기를 넘어 한층 달콤하게 다가오며 본연의 음악적 색채를 표현한다.

Photo Image
사진=어코스티 뮤직 제공

빌리어코스티는 “그동안 공연을 통해서만 들려드렸던 곡을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힘들고 혼란스러운 시기이지만 새로운 감성의 음악이 조금의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빌리어코스티는 2014년 1집 ‘소란했던 시절에’를 통해 데뷔한 인디신의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로, 2018년 1인 기획사 '어코스티 뮤직' 설립과 함께 드라마 OST와 음악방송, 라디오 등 다양한 방면에서 매력을 떨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