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리아서버호스팅이 서울지방고용노동청에서 열린 ‘2019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상으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근로환경 개선에 앞장선 기업과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지속적인 사업 확장을 통해 매년 공채를 통한 고용 창출을 하였다. 지난 2017년 6월 42명이었던 임직원 수를 올해 6월 기준 65명으로 36% 늘리는 등 고용 안정과 근로자 생활 안정을 통해 일자리 질 개선에 기여했음을 인정받았다.
또한, 직원들의 워라밸(Work Life Balance,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해 탄력근무제를 시범 운행하고 있으며, 야근 없는 칼퇴근 문화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자기개발비 및 복리후생비 지원, 장기근속자 포상(휴가비 지원 및 특별 휴가)제도, 회사 콘도 지원, 역량 발전을 위한 사내 컨퍼런스 제도, 사내 카페테리아 등이 있다. 또한 근로자 고충 처리 및 복지 개선을 위해 1년마다 임원들의 건의 사항을 차년도 복리후생 제도에 반영하고 있다.
한편, 2020년 청년 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코리아서버호스팅은 클라우드 산업 발전 유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고, 2019년 ICT 어워드 코리아 인프라·아키텍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국내 IT 인프라 기업으로 클라우드 외에도 서버호스팅, 도메인, 문자/카카오톡 서비스 및 이를 운영하기 위한 관리 서비스, IPS 보안 관제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코리아서버호스팅은 KS클라우드 30일 무료체험, 클라우드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