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35평(115.4㎡) 청정하는 'A910 크린티에++' 공청기 출시

Photo Image
청호 공기청정기 A910 크린티에++

청호나이스가 권장사용면적 115.4㎡(약 35평)에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까지 갖춘 대용량 공기청정기 'A910 크린티에++'를 출시했다.

청호 공기청정기 A910 크린티에++는 병원이나 학교, 사무실 등 이용 인구가 많은 공공·상업시설을 청정하는 용도로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라인업 중 가장 넓은 청정면적을 지녔다.

제품은 이용 인구가 많은 병원이나 학교, 유치원, 사무실 등 넓은 공간을 청정하기에 좋다. 저소음 설계로 독서실, 학교 등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풍향은 상하·좌우 순환 공기청정 시스템을 적용, 실내 공기를 빠르게 정화하며, 리모콘으로 사용 편리성을 높였다.

또 '프리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로 구성됐다.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와 탈취필터는 2세트씩 적용했다. 총 5개 필터로 청정 효율을 높였다. 흡입구 및 토출구 유로가 외부로 노출되지 않는 저소음 설계 및 BLDC모터를 적용, 소음을 최소화했다. 실제 제품 작동 시(강 모드 기준) 소음이 43㏈로, 10평형대 공기청정기의 CA인증 기준 소음인 50㏈보다도 작다. 제품 토출구는 전원을 끄면 자동으로 닫힌다. 외부 먼지가 제품 내부로 유입되지 않아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