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 초등독서논술, 스마트학습으로 똑똑하게 배운다

Photo Image

초등독서논술을 잘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과 독서량이 중요하다. 하지만 종이 책에 친숙하지 않은 요즘 아이들은 쉽게 집중력이 흐트러지고 지루함을 느끼기 때문에 책 내용의 흐름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도 생겨난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지 ‘밀크티 초등’이 논술학원 없이도 자녀의 생각을 키울 수 있는 초등독서논술 관련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T의 초등학교 논술공부 과정은 천재교육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냈기 때문에 풍부한 양질의 콘텐츠를 자랑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전용 태블릿PC를 이용해 재미있는 공부를 할 수 있기에 종이 책을 어려워하는 아이들이 쉽게 더 친근감을 느낄 수 있다.
 
독서논술의 내용은 초등학교 교과서를 그대로 공부할 수 있어 초등독서논술학원 없이도 홈스쿨링이 가능하다며, ‘천재북클럽’ 콘텐츠 속에 마련된 우등생논술로 직업, 역사, 고전, 여행, 음식 등 다양한 장르의 지식을 쌓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초등학교 논술 코너는 학습생이 지루해하지 않도록 내용 중간 중간 이미지와 일러스트, 문제들을 적절하게 배치해 지식을 알아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는 특별히 독서논술학원을 다니지 않고 스마트학습지로 해결하기에 학부모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밀크T초등을 하는 우리아이가 공부는 안하고 책만 읽지 않을까?' 하는 학부모들의 고민 역시 날릴 수 있도록 오늘의 학습을 완료하면 책 한 권을 볼 수 있도록 했다.
 
초등독서논술 초등인강 밀크티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천재교육 밀크티’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