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고 있다. 이 가운데, 떡볶이 무한리필 브랜드 ‘두끼’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SNS 이벤트인 ‘메리두끼마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한리필 분식 뷔페 두끼 측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깜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월 말 발표될 예정이다.
행사는 이 브랜드의 공식 SNS 크리스마스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두끼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당첨자 10명에게는 두끼 식사권(2만원)에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올 한 해 자사 브랜드를 사랑해 준 모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다가오는 2020년에도 다채로운 메뉴를 구성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 더불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계속해서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두끼는 소비자의 기호와 취향에 맞게 떡볶이를 직접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떡볶이 뷔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곳은 지난 2014년 1호점(고대 안암점)을 시작으로, 2015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가맹점 사업을 시작했다. 현재 국내 200여 개, 해외 40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미국 진출 및 동남아 창업도 실현 중이다.
진행중인 이벤트 및 매장 안내, 그리고 국내 업종변경-분식창업 및 해외창업 관련 문의는 대표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