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신예 1TEAM과 댄스신동 어썸하은(나하은)의 강렬한 댄스시너지가 ‘Make This’ 영상으로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일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크리에이터 어썸하은과 함께한 ‘Make This’ 컬래버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하나의 그룹처럼 의상을 맞춰이은 채 절도있는 군무를 선보이는 1TEAM과 어썸하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Make This’의 포인트 안무인 ‘불꽃춤’과 '재킷춤'을 완벽히 소화하는 어썸하은과 함께 곡 자체의 강렬한 매력을 새롭게 발산하는 1TEAM의 댄스시너지는 보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해당 영상은 406만 구독자의 크리에이터이자 2017년 이후 3년째 '멜론뮤직어워드' 무대에서 아티스트들의 커버댄스를 선보인 어썸하은과 신예 1TEAM이 Make This가 지닌 강렬한 매력을 새롭게 전하고자 의도한 바를 반영해 만들어진 것으로 전해진다.
라이브웍스컴퍼니 관계자는 “1TEAM과 나하은 양이 함께한 ‘Make This’ 댄스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며 열심히 작업한 만큼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1TEAM은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