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는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 푸조·시트로엥·DS 주력 모델 4종을 협찬한다.
지난 13일 방영을 시작한 스토브리그는 꼴찌 야구 구단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오피스 드라마다. 실제 프로 구단 자문과 지원으로 극의 사실성을 높여 주목을 받고 있다.
한불모터스는 DS 프리미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DS 7 크로스백'과 푸조 패스트백 세단 '508', 시트로엥 SUV 'C3 에어크로스' 'C5 에어크로스'까지 총 4종을 배치해 모델별 다양한 매력을 시청자에게 전달한다.
DS 7 크로스백은 구단 신임 단장인 백승수(남궁민 분) 차량으로 등장한다.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는 구단의 유일한 여성이자 최연소 운영팀장 이세영(박은빈 분)의 차량이다. 구단 스카우트 팀장인 고세혁(이준혁 분)은 편안한 승차감이 매력인 C5 에어크로스 SUV와 함께 연기를 펼친다. 푸조 508은 구단주 조카이자 모기업 상무 권경민(오정세 분)의 애마로 등장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드라마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에 부합하는 주력 모델 협찬으로 각 브랜드가 지향하는 이미지를 잘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