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UV LED로 99.9%의 완벽한 칫솔 살균을 도와주는 ‘클레온 무선 칫솔 살균기 LCU-01’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LED 살균 램프를 이용해 세균 서식의 온상지인 칫솔을 99.9% 살균해준다. 수명이 짧은 일반적인 칫솔 살균기와는 달리 약 2만 시간 사용이 가능한 UV LED를 사용해 별도의 램프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선으로 작동 가능한 혁신적인 기능으로 욕실 어느 곳이든 설치가 자유롭고 감전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살균기 내부의 칫솔걸이를 항균력이 탁월한 신소재로 제작해 기존 플라스틱 칫솔걸이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세균 증식 및 곰팡이 발생 문제를 완벽히 차단했다.
칫솔뿐만 아니라 치약도 간편하게 거치할 수 있는 ‘클레온 무선 칫솔 살균기 LCU-01’은 정리가 어려운 칫솔과 치약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욕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까지 갖춰 욕실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준다. 아울러 기기 자체에 제품 거치를 위한 점착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 드라이버를 비롯한 각종 연장을 사용하지 않아도 욕실 내 원하는 곳 어디에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클레온 무선 칫솔 살균기 LCU-01’은 2시간의 충전만으로 약 20일간 무선으로 이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 효율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보조배터리로도 충전이 가능해 평소 일반 유선 칫솔 살균기의 작동 방식에 불편함을 느껴왔던 모든 분들께 강력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클레온 무선 칫솔 살균기 LCU-01’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