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가수 나윤권이 가창한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연출 한준서, 극본 배유미)(이하 '사풀인풀')'의 OST가 음원형태로 대중에게 공개된다.
18일 KG컴퍼니, 엔라이크 측은 나윤권이 참여한 '사풀인풀' OST '내가 해줄 수 있는 일'이 오는 22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내가 해줄 수 있는 일'은 안녕하신가영의 '123 사랑'을 시작으로 소향의 '길', 어쿠스틱 콜라보의 '어떻게 해', A.C.E(김병관&찬)의 '시작', 디아망의 'Remember me' 등에 이은 '사풀인풀' 여섯 번째 OST다.
특히 극중 인물들의 심정을 섬세하게 묘사하는 곡의 흐름과 함께 '나였으면', '동감', '뒷모습', '안부' 등의 히트곡과 함께 '나는 가수다'·'복면가왕' 등 방송과 뮤지컬 '사랑했어요' 등으로 잘 알려진 나윤권의 목소리가 잘 맞물린 작품으로서, 드라마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함은 물론 발매요청이 꾸준히 이어진 작품 중 하나로서 이번 공개에 큰 주목을 끌고 있다.
한편 나윤권의 OST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매주 토~일 밤 7시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