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본코리아, 2018년도에 이어 2년 연속 2019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수상

Photo Image

의료기기 연구 제조 전문기업 ㈜올스본코리아가 2019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을 수상했다.
 
12월 17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은 머니투데이의 주최와 고용노동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은 정부에서 최근 경제정책으로 내세운 미래창조경제에 발맞춰 일자리 창출 강화 기업, 고객 만족 우수 기업 등 각 분야 선도 기업을 발굴,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제7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올스본코리아는 전국 100여 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인 의료기기 연구 제조 전문기업이다.
 
대표 상품인 전위치료기는 혈액의 산성화를 막는 혈액순환개선의 의료기기로 식약처로부터 인·허가를 획득한 치료기기다. 전위발생기에서 발생한 신체주위의 전계가 피부감각기를 자극하는 것이 특장점이다.
 
올스본코리아는 탁한 혈액을 약알칼리성 혈액으로 변화시켜주는 전위치료기, 혈액과 밀접한 물을 수소환원수로 전환시켜주는 알칼리이온수기를 선보였다.
 
최근 올스본코리아는 전위치료기에 이어 알칼리이온수기에 기술력을 집중하고 있다. 우리가 마시는 물을 전기 분해해서 가장 좋은 물로 바꿔주는 알칼리이온수기는 대기 중에 있는 수소입자를 산소와 만나게 해서 수소환원수로 바꿔주는 기능을 한다.
 
한편 ㈜올스본코리아의 전위치료기 및 알칼리이온수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