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의 감동을 연말 대중과 색다르게 나눈다.
카카오 측은 디즈니와 공동으로 오는 29일까지 디즈니 OST와 함께하는 굿 바이 2019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알라딘·라이온킹·겨울왕국2 등의 흥행과 함께 조회수 160만건을 기록한 디즈니 운영 ‘멜론 브랜드DJ-플레이리스트’와 Speechless·Into the Unknown 등 디즈니 OST에 성원을 보내준 멜론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특별 이벤트로서의 성격을 띤다.
해당 이벤트 참여는 멜론 모바일 앱의 더보기탭-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좋아하는 디즈니 영화 OST 곡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카카오톡 '프로필뮤직 설정'을 진행한 뒤, 멜론 모바일 앱의 더보기탭-이벤트 페이지 내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멜론 이용권 보유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잇는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에게는 △상하이 디즈니랜드 여행 패키지(2인, 2박3일 호텔 숙박권+2인 왕복 항복권+디즈니랜드 입장권) △미키 마우스 이모티콘(매일 2020명)을 지급한다.
한편 멜론은 지난 5월말부터 트렌드를 선도하는 각 분야 대표 브랜드들이 직접 구성한 플레이리스트, 동영상, 매거진 등의 콘텐츠를 통합제공하는 '브랜드DJ' 서비스를 론칭, 보다 깊이 있는 음악감상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